쓰리에스솔루션, 삼성 외장 ODD 사은 이벤트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삼성 ODD(광디스크드라이브) 국내 공식총판 및 PC 주변기기 전문 기업 쓰리에스솔루션에서 오는 10월 17일 까지 삼성 외장ODD 구매자 2,000명에게 선착순으로 선물을 증정하는 '삼성 외장 ODD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삼성 ODD 이벤트
삼성 ODD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SE-208DB, SE-218CB, SE-B18AB 등의 외장 DVD-Multi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1만 5천원 상당의 벨벳 파우치와 스마트폰 셀카봉을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외장 블루레이 드라이브인 SE-506CB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만 5천원 상당의 벨벳 파우치와 파라짱 32GB USB 메모리 패키지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삼성의 주요 ODD 모델들은 스마트 TV에 연결하여 CD나 DVD에 저장된 동영상 등의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특히 SE-506CB는 블루레이 디스크의 재생 및 쓰기는 물론 3D 영상까지 지원하며 최대 100GB의 데이터를 블루레이에 저장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컴퓨존, 아이코다, 조이젠, 제네포스 등 해당 이벤트 배너가 등록된 업체를 통해서 한정 수량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각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