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시리즈5' 출시 기념 예약 판매 실시

나진희 najin@itdonga.com

한국 P&G(대표 이수경)의 전기면도기 브랜드 브라운(Braun)에서 오는 10월 예정된 신제품 '브라운 시리즈 5'를 출시를 기념해 9월 15일부터 28일까지 2주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 브라운 시리즈 5는 플렉스모션 기술을 적용해 까다로운 부위까지 밀착 면도가 가능하다.

브라운은 옥션에서만 단독으로 진행하는 기획전에서 브라운 시리즈 5 5050cc 모델을 예약 구매하는 선착순 500명에게 나이키 스포츠타올 등을 증정한다. 또한, 예약 구매 후 SNS를 통해 출시 소식을 알리면 이 중 25명을 추첨해 소니 플레이스테이션4(1명), 보스 스피커(2명), 소니 휴대용 게임기(4명) 등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월 7일 발표할 예정이다.

브라운 시리즈 5
브라운 시리즈 5

브라운 시리즈 5에 적용된 플렉스모션 기술은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면도날과 40도 회전 헤드가 얼굴의 굴곡면을 따라 유연하게 움직여 피부가 받는 자극을 최소화한다.

또한, 턱과 목의 누워있는 수염을 들어올리는 울트라액티브리프트(UltraActiveLift) 기능, 5개의 각도 중 하나를 고정하여 까다로운 부위도 완벽히 밀착하는 멀티헤드락 기능, 기존 제품 대비 20% 이상 향상된 모터 파워, 1시간 완전 충전 후 최대 45분간 면도 시간 등 업그레이드된 성능을 갖췄다.

브라운 브랜드 매니저 김규호 부장은 "브라운 시리즈 5는 그동안 면도하기 어려웠던 굴곡진 부분의 수염도 놓치지 않고 밀착 면도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이번 예약 구매를 통해 누구보다 먼저 브라운 시리즈5의 품질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10월 초 출시 예정인 브라운 시리즈 5는 옥션에서 예약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5050cc 모델 기준 26만 원대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옥션 프로모션 페이지(http://promotion.auction.co.kr/promotion/MD/eventview.aspx?txtMD=0506983C9D)를 참조하면 된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