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 엑스박스 원 국내 출시기념 이벤트 개최

강일용 zero@itdonga.com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엑스박스 원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오는 9월 22일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엑스박스 원 출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엑스박스 원 출시 행사에서는 G마켓 사전 예약구매 고객 대상 현장 수령 진행 및 다양한 출시 축하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엑스박스 원 전용 타이틀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은 오전 10시부터 운영되며, 공식 행사는 오후 7시부터 진행할 예정이다. 엑스박스 원을 G마켓에서 사전예약 구매한 고객들은 당일 오후 9시부터 현장에서 구매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다.

엑스박스 원을 G마켓에서 사전예약 구매하고 첫 번째로 수령하는 고객에겐 북미 최대 게임 쇼 E3 2015 여행권을 증정한다. 'E3 2015 여행권'에는 E3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과 함게 왕복 항공권 및 숙소를 제공한다. 또한 첫 번째 수령 고객을 제외하고 당일 현장 수령 고객 선착순 99명에겐 10월 출시 예정인 엑스박스 원 게임 타이틀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수령 고객 가운데 추첨을 진행해 300만 원 상당의 타임스퀘어 이용권,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프로3를 각각 1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유명 게임 개발자의 사인이 담긴 엑스박스 원 본체를 2명에게 증정한다. 현장 수령 고객 전원에게 엑스박스 원 독접 타이틀 선셋 오버드라이브(Sunset Overdrive) 티셔츠를 증정한다.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원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