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지 포털 앱 '탭진', "이벤트 참여하고 다양한 선물 받으세요!"

안수영 syahn@itdonga.com

디지털 매거진 전문기업 넥스트페이퍼 엠앤씨(대표 곽동수, http://www.tapzin.com)가 디지털 잡지 포털 앱 '탭진'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탭진은 디지털 잡지를 모아놓은 일종의 잡지 포털 앱으로, 현재 100개 이상의 디지털 잡지를 포함하고 있다. 패션, 자동차, 여행, 경제,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장르의 잡지를 무료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잡지사와 연계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현재 탭진은 트렌드잇 9월호를 다운받고 아이패드 미니를 증정하거나, 헬스 건강나래 9월호를 다운받으면 ABC마트 운동화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열고 있다. 영국 패션 브랜드 액세서라이즈(Accessorize) '디지털 룩북'을 내려받고 원하는 아이템을 선택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탭진 이벤트
탭진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탭진에 로그인한 뒤, 메인 화면에서 원하는 이벤트를 선택한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디지털 잡지를 내려받고, 설문조사에 참여하거나 모바일 앱 등을 다운받으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넥스트페이퍼 엠앤씨 측은 "많은 독자들이 탭진에서 다양한 디지털 잡지를 감상하고 이벤트 당첨의 즐거움을 누리길 바란다. 앞으로도 좀 더 다양한 이벤트를 풍성하게 마련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