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비 애트모스로 부산에서 영화 '루시' 즐긴다

김영우 pengo@itdonga.com

돌비 래버러토리스(Dolby Laboratories, 이하 돌비)가 네이버와 함께 부산에서 영화 '루시'를 차세대 입체음향으로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돌비 루시
돌비 루시

돌비는 차세대 영화 오디오 솔루션인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가 부산 최초로 롯데시네마 광복점 2개관(8, 9관: 수퍼플렉스관)에 적용되는 것과 영화 '루시'가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되는 것을 기념해, 오는 9월 4일(목) 저녁 8시 롯데시네마 부산 광복점 수퍼플렉스관에서 DOLBY ATMOS NIGHT (돌비 애트모스 나이트) 행사를 네이버와 함께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돌비 애트모스 소개와 함께, 돌비 애트모스로 믹싱되어 오는 3일 개봉하는 영화 '루시' 시사회도 함께 진행된다. DOLBY ATMOS NIGHT 행사 참석을 원하는 분들은 네이버 영화 무비토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석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받을 수 있다.

돌비 애트모스는 영화관의 스피커 개수나 환경과 상관없이 사운드를 배치해 관객들에게 마치 실제 영화 속에 들어간 듯한 압도적인 청취경험을 전달하는 새로운 오디오 플랫폼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