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서피스 프로3 출시기념 온오프라인 이벤트 진행

강일용 zero@itdonga.com

한국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 프로3(Surface Pro 3)'의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자들은 서피스 프로3를 직접 체험하고 푸짐한 경품까지 받을 수 있다.

한국MS는 하이마트 잠실, 압구정, 대치, 청량리점에 8월 28일(목)부터 31일(일)까지 4일 동안 서피스 프로3 체험존을 열고 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하이마트 지점에서 서피스 프로3를 구매하는 고객 선착순 10명에게 윈도 스토어 카드 5만 원권과 MS 오피스 홈&스튜던트 2013, 서피스 프로3 타이핑 커버 등 푸짐한 선물이 무작위로 들어있는 ‘행운의 가방’을 증정한다.

또, 서피스 프로3 체험존을 방문하고 개인 SNS에 인증사진을 올린 뒤, 해당 포스팅의 URL을 서피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SurfaceKorea)에 등록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매일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지마켓에서 서피스 프로3 출시 기념 투표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서피스 프로3 투표 이벤트창(http://aka.ms/Nsfrhk)에서 서피스 프로3를 포함한 세 가지의 제품 중 가장 갖고 싶은 제품에 투표 하면 서피스 프로3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3만 원 추가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한국MS의 트위터(https://twitter.com/MicrosoftKorea)에선 서피스 프로3 국내 공식 출시를 기념한 서피스 프로3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뉴스 트위터 계정(@MicrosoftKorea)을 팔로우하고 서피스 프로3 이벤트 트윗(http://aka.ms/Amuy9d)을 리트윗하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서피스 프로3(1명)와 아이스커피 기프티콘(100명)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인텔코리아와 롯데하이마트도 8월 28일(목)부터 9월 24일(수)까지 총 3가지 고객 체험 이벤트를 매장에서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찍고, 사고, 즐기고’라는 테마로 구성돼 있으며, 구매 고객은 물론 매장을 방문해 서피스 프로3를 체험하는 고객들에게도 푸짐한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5만원 상당의 롯데 모바일 상품권, 커피 기프티콘 등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홈페이지(http://hi.even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피스 프로3
서피스 프로3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