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맞춤형 포털 '데일리', 신규 콘텐츠 '데일리 라이프' 오픈

데일리 라이프
데일리 라이프

휴먼웍스(대표 박민규)가 국내 최초 개인화 큐레이션 정보 포털 서비스 '데일리(http://daily.co.kr)'의 신규 콘텐츠 '데일리 라이프'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데일리 라이프는 연예, 스포츠, 정치,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 서비스다. 예를 들면'우리가 사랑하는 야식 BEST 10', '소개팅 성공 팁 10', '탈모를 예방하는 습관 10', '추억의 게임 추천 10' 등 사람들이 궁금해하거나 공감할 만한 주제를 선정, 10가지 내용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최신 트렌드를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데일리는 매일 쏟아지는 뉴스 중에서 놓치지 않고 확인해야 할 오늘의 주요 뉴스 BEST 10을 선정해 제공한다. 실시간 뉴스 속보와 함께 사용자 지정 관심분야 최신 소식을 모은 개인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큐레이터가 엄선한 오늘의 쇼핑 정보, 유머, 동영상, 앱 순위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데일리는 네이버, 다음, 네이트, 구글 등에서 번거롭게 검색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는 큐레이션 서비스다. 이번에는 데일리 라이프를 통해 한층 더 향상되었는데, 데일리 라이프를 통해 재미와 공감은 물론 생활의 다양한 상식과 정보를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데일리 라이프는 회원가입 없이 '데일리(http://daily.co.kr)'를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로그인 시 더욱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