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박스 원 데이 원 에디션' G마켓에서 예약 개시

강일용 zero@itdonga.com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오는 9월 2일부터 G마켓을 통해 엑스박스 원 한정판 번들 패키지를 사전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9월 2일부터 22일까지 G마켓에서 단독으로 운영된다.

엑스박스 원 한정판 '데이 원 에디션'은 두 가지다. 엑스박스 원 본체와 데이 원 무선 콘트롤러, 헤드셋, HDMI 케이블, 피파15 타이틀로 구성된 에디션은 49만 8,000원이고, 여기에 키넥트 센서와 댄스 센트럴 스포트라이트 타이틀이 추가된 에디션은 59만 8,000원이다.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는 G마켓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 페이지(http://promotion.gmarket.co.kr/planview/plan.asp?sid=130407)를 방문하면 9월 2일부터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에서 데이 원 에디션을 예약 구매한 뒤 추후 엑스박스 원 출시 행사장에서 직접 수령하면 '선셋 오버드라이브(Sunset Overdrive)' 티셔츠를 증정한다. 또한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 페이지에서 문자 알림 서비스를 신청하면 30명을 추첨해 엑스박스 원 쇼케이스 초대권을 증정한다.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원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