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C, 기능 강화한 '엘리트 USB 3.0' PC케이스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PC 케이스 및 전원 공급 장치 전문 기업 지엠코퍼레이션(대표: 김문철, www.gmc.co.kr, 이하 GMC)이 PC 케이스 'GMC 엘리트'에 화이트 색상을 입히고 기능성을 강화한 신제품 'GMC 엘리트 USB 3.0'을 출시한다고 전했다.

GMC 엘리트 USB 3.0
GMC 엘리트 USB 3.0

전면 풀 메쉬 그릴 디자인으로 냉각 성능과 깔끔함을 높인 'GMC 엘리트 USB 3.0'은 측면 SSD, HDD 삽입 방식을 적용하여 장치 탈부착이 간편하고 그래픽카드 등의 확장 카드와도 간섭이 없다. USB 3.0 포트를 추가해 저장 장치 등의 기기를 더욱 빠른 속도로 쓸 수 있으며, 두 개의 USB 2.0 포트와 함께 총 세 개의 USB 포트로 다수의 장치 연결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후면 냉각 팬을 120mm로 업그레이드 하여 더욱 높은 냉각 성능과 정숙성도 구현했다.

그 외에 샤시 내부 블랙 코팅 처리로 부식과 오염에 대한 내구성을 크게 높였으며 깔끔하게 내부를 정리할 수 있는 케이블 정리 홀, 대형 CPU 쿨러 장착을 위한 컷아웃 설계, 상단 집중형 인터페이스 등, 기존 제품의 장점도 그대로 계승했다. 'GMC 엘리트 화이트 USB 3.0'은 소비자가 2만 1,000원에 출시된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