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X,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안수영 syahn@itdonga.com

XBS-301
XBS-301

휴먼웍스가 자사의 디지털 액세서리 브랜드 FIX에서 개발한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모델명 XBS-301)'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과 블루투스 연결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높이 5cm로 아담해 휴대하기 간편하다. 울트라 베이스 우퍼의 성능이 강력한 것이 특징이다.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는 핸즈프리, 라디오, MP3, 유선 스피커 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다양한 기기들과 유선 연결하면 오디오로 활용할 수 있다. 특히, 라디오를 들을 때 블루투스 연결을 해야 했던 기존의 스피커와 달리, 내장된 안테나와 칩셋을 통해 자체적으로 FM 라디오 감상이 가능하다.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픽스 올인원 블루투스 스피커는 다섯 가지 기능을 이용할 수 있는 멀티 스피커다. 실내는 물론, 카오디오나 아웃도어용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은 앱토커머스에서 8월 11일까지 예약판매를 진행하며, 예약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1만 2,000원 상당의 포터블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앱토커머스(http://c.appstory.co.kr/sound296)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