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네트웍스, 휴대용 모기 퇴치기 출시

이상우 lswoo@itdonga.com

세상네트웍스(www.2sshop.co.kr)가 친환경 LED를 이용해 모기, 나방, 하루살이 등의 해충을 유인해 고압전기로 퇴치할 수 있는 휴대용 해충 퇴지기 '버그스파크(모델명: ABS-100B)'를 출시한다고 전했다. AA 건전지 4개 혹은 마이크로 USB 케이블(스마트폰용 충전기)로 전원을 공급받아 작동한다.

버그스파크
버그스파크

광촉매(이산화타이타늄) 특수코팅 처리로 살균 기능을 제공하며, 유기물 분해기능을 갖췄다. 친환경 LED를 사용했으며, 자외선을 발산하지 않아 인체에 해가 없고, 일반 램프보다 수명이 길다. LED 조명을 취침등, 무드등으로 활용할 수도 있다.

사무실은 물론 여름 휴가철 해수욕장, 캠핑, 차량, 낚시, 등 아웃도어 레저용으로 안정맞춤이다. 폭 6.8cm, 높이 18cm이며, 제품을 걸어둘 수도 있다.

제품 가격은 3만 4,800원이며 세상네트웍스 홈페이지(www.2sshop.co.kr)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세상 네트웍스는 제품 출시 기념으로 버그스파크와 해충 퇴치제 디펜스벅스(110ml)를 묶은 기획상품을 3만 5,000원에 판매한다(1,000대 한정)

글 / IT동아 이상우(lswo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