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벨뷰, "여름휴가에 블루투스 스피커 챙기세요"

이문규 munch@itdonga.com

장마가 끝나고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접어 들면서, 휴가를 더욱 즐겁게 보내기 위한 전자제품에 대해서도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주변기기 및 액세서리 전문 업체인 노벨뷰(대표 이현, www.novelview.co.kr)은 캠핑이나 여행 등 외부활동을 계획한 이들을 위한 아웃도어용 블루투스 스피커, 'F3'를 출시했다.

노벨뷰 블루투스 스피커
노벨뷰 블루투스 스피커

노벨뷰 F3는 디자인의 화려함과 질감을 위해 색상 표현 안료로 도색됐으며, 투명하고 선명한 광택을 위해 크리스탈 표면 처리가 되어 레드, 그레이, 블루의 색상이 더욱 돋보인다. 그리고 곡선으로 이루어진 제품 모양으로 세련되고 포근한 느낌을 준다.

고감도 터치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 블루투스 페어링, 음악재생, 볼륨조절, 곡 넘기기 등이 간편하며, 조그형 터치기술로 볼륨 조절이 가능하고 조작이 간단하다. 블루투스 3.0이 탑재되어 있어 소비전력, 보안성, 호환성이 우수하며, EDR 기술의 탑재로 데이터 전송 속도가 3배정도 향상되어 고용량 음악을 무선 전송해도 음원 손실이 적다. 블루투스 외 유선 연결도 가능하며, 하이브리드 우퍼사운드가 내장되어 최대 6W의 사운드를 출력하며 600mAh의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7시간 재생할 수 있다.

이외에 F3는 가속중력 센서가 장착되어, 기기를 다음 곡으로 넘어가고 뒤집어 놓으면 자동으로 음소거가 되어 편리하다. 가격은 49,900원.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