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주유 할인되는 'GS칼텍스 요금제'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KT(회장 황창규, www.kt.com)는 GS칼텍스와 손잡고 국내 최초로 주유∙통신 제휴 LTE 요금제인 'olleh LTE GS칼텍스'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KT 주유할인 요금제
KT 주유할인 요금제

olleh LTE GS칼텍스(이하 'GS칼텍스 요금제')는 월 54,000원(2년 약정 시, 부가세 별도)에 매월 1만원 상당(5천원권 2매)의 모바일 주유 쿠폰과 음성 400분, 문자 400건, 데이터 5G를 제공하는 실속형 요금제이다.

'GS칼텍스 요금제' 가입하면 익월부터 매월 15일에 모바일로 주유 쿠폰이 발송되며, 주유 후 결제시 해당 쿠폰을 제시하면 된다. 쿠폰은 받은 후 60일 동안 1일 1매 사용가능하며, 주유 혜택이 있는 신용카드로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주유쿠폰은 전국 3천여 개 GS칼텍스 주유소에서 LPG/경유/휘발유 주유시 모두 사용 가능하다.

한편, 요금제 출시 기념으로 14년 8월말까지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 중 1,000명을 추첨하여 1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 쿠폰을 추가로 선사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올레닷컴(www.olleh.com)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