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 적용한 UHD TV 라인업 확대

김영우 pengo@itdonga.com

LG전자(www.lge.co.kr)가 유명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harman/kardon)'의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한 울트라HD TV 라인업을 확대했다고 전했다.

LG전자는 '울트라HD TV UB9500'에 하만/카돈 오디오 시스템을 적용했다. 앞서 LG전자는 '울트라HD TV UB9800'에 울트라HD TV로는 처음으로 하만/카돈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한 바 있다.

울트라HD TV UB9500
울트라HD TV UB9500

하만/카돈의 서라운드 사운드 시스템이 적용된 LG 울트라HD TV는 균형 있는 음향과 넓은 재생 대역을 가진 전문가 수준의 음질을 제공한다. 영화 모드, 스포츠 모드 등 콘텐츠의 특성에 맞는 화질과 음향으로 조정 가능한 '영상 모드'를 지원하며 콘텐츠에 따라 자동으로 최상의 사운드를 설정해 주는 '스마트 사운드 모드'도 지원, 별도의 조정 없이도 콘텐츠에 최적화된 풍부한 음향을 즐길 수 있다. 이번 라인업 확대를 통해 5.2채널 120W 성능의 사운드 시스템과 '오케스트라 폴' 디자인이 적용된 '84UB9800' 외에도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졌다.

LG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하만/카돈의 명품 사운드 시스템을 적용한 울트라HD TV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