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생태계 속 마케팅이란? '모바일인사이트' 출간

2014년 7월 8일, 모바일마케팅연구소가 그간 쌓아온 인사이트를 정리하는 '모바일 인사이트'를 출간했다고 밝혔다. 이구환 소장과 라이엇게임즈코리아 홍준 본부장, 디메이저 미디어서비스팀 경호빈 팀장, IBK 스마트 금융부 현웅재 과장, 인텔코리아 모바일사업부 김용수 상무 등 총 5명과 모바일마케팅연구소가 함께 공동저자로 책을 출간했다.

모바일인사이트
모바일인사이트

모바일 인사이트는 모바일 시대 속에서 디바이스가 가진 본질에 대한 통찰을 통해 마케팅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거시적인 관점과 앱 마케팅, SNS 마케팅, 웨어러블 마케팅 등 각 분야에 대한 상세전략을 소개한 미시적인 관점 등을 담았다.

모바일마케팅 업계에서 종사 중인 옐로모바일 이상혁 대표는 "모바일은 선택이 아니라 모든 것에 우선하는 미디어로 성장했다. 그에 따라 모바일 마케팅 또한 필요성과 중요성을 인정받고 있다. 이 책은 현직에서 모바일 마케팅을 고민하는 저자들의 생생한 고민과 최선의 답을 제시하고 있으며, 모바일로 촉발된 미디어의 거대한 변화와 디지털 마케팅의 내일을 준비하는 마케터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핵심적인 메시지를 담고 있다"라고 추천사를 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