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2014 여름 프로모션 진행

나진희 najin@itdonga.com

광학기기 전문 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야마다 코이치로, www.nikon-image.co.kr)가 여름철을 맞아 니콘 카메라 구매자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여름 프로모션을 오는 27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니콘 DSLR 카메라와 프리미엄 카메라 Nikon 1 등 구매 기종에 따라 2개의 이벤트로 나누어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D5300, D3300 구매자 대상이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 후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과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 후 경품 선택까지 마쳐야 이벤트 참여가 완료되며, 경품으로 머렐(MERRELL) 아쿠아슈즈 'Waterpro Maipo' 교환권이 증정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Nikon 1 J4 및 Nikon 1 S2 구매자 대상이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해당 제품 구매자에게 스타벅스 5만 원권 카드를 선물한다. 참여 방법은 첫 번째 이벤트와 동일하다.

니콘 여름 프로모션
니콘 여름 프로모션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팀 김동국 팀장은 "이번 여름 프로모션은 올 상반기 니콘에 많은 애정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니콘의 인기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제공하고자 마련한 행사"라며,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니콘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27일부터 8월 3일까지 진행하며 무상 서비스 연장 신청은 8월 7일, 경품 선택은 8월 12일까지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홈페이지(www.nikon-image.co.kr) 이벤트 페이지 혹은 콜센터(080-800-660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