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 공식 페이스북 새단장 기념 이벤트 실시

이문규 munch@itdonga.com

침구살균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주식회사(대표 이성진, www.raycop.kr)는 보다 다양한 정보 제공과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자사 공식 페이스북을 갱신하고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이캅코리아의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raycopkr)은 침구청소기에 대한 올바른 정보를 쉽고 빠르게 공유하고, 고객들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공간이다. 특히 제품 정보는 물론 침구청소기 선택 기준, 계절별 침구 관리법, 사용자 리뷰 등 소비자들에게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다양한 고객층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레이캅 침구청소기
레이캅 침구청소기

이에 따라 레이캅코리아는 17일부터 22일까지 6일 간 레이캅 페이스북을 방문해 메인 페이지의 '좋아요'를 누르고 이벤트 게시글에 축하 및 응원 댓글을 작성하는 방문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선정 결과는 6월 25일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레이캅 브랜드사이트(www.raycop.kr)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레이캅 다이렉트몰(www.raycopdirect.kr)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레이캅코리아 이성진 대표는 "소비자 중심의 정보 구축과 콘텐츠 기획을 통해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브랜드 친밀감을 높이고자 SNS 채널을 재정비했다. 침구청소기의 기준이 되는 브랜드로서 침구 관리 정보 뿐 아니라 다양한 고객층이 공감할 수 있는 참신한 볼거리와 혜택으로 접근성을 높일 것"이라 밝혔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