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G삼보, 빅디스플레이70 G마켓 출시 기념 프로모션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삼보컴퓨터(대표 이홍선)는 월드컵 시즌을 겨냥해 G마켓(http://www.gmarket.co.kr/)에 'TG BIG Display 70(빅디스플레이70)'을 판매 개시하고 관련한 런칭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고 전했다. TG BIG Display 70은 풀HD 해상도를 지원하는 대화면 제품으로, 다양한 주변기기의 연결을 지원하며 셋톱박스를 연결하면 TV로 이용할 수 있다.

빅디스플레이70
빅디스플레이70

이번 이벤트는 6월 12일부터 27일까지 G마켓에서 진행되는 '무적할인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월 23만 2,500원(12개월 무이자 적용 시)에 구입할 수 있다. 이번 기간 동안 TG BIG Display 70 구매 고객에게는 구글 크롬캐스트가 무료로 증정되며, G마켓 5만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20만 원 추가 시 XBOX360 패키지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이 외에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2개월 무이자 혜택, 무상 A/S 2년 제공, HDMI 케이블 무료 증정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구매 후 포토리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G마켓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포토 리뷰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며 7월 10일 일괄 적립된다. TG BIG Display 70 G마켓 런칭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G마켓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ttp://item2.gmarket.co.kr/Item/detailview/Item.aspx?goodscode=554643115)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