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드럼세탁기 등 최대 50% 할인 이벤트 열어

나진희 najin@itdonga.com

독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지멘스(www.fineappliances.co.kr)가 여름을 맞아 오는 6월 말까지 주요 백화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지멘스는 자사의 에너지 효율이 높은 드럼 세탁기,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을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지멘스 '퍼펙트 드럼 세탁기(모델명: WM12E460SA)'는 친환경 에너지 절감 기술인 베리오퍼펙트 기능을 탑재해 스피드퍼펙트와 에코퍼펙트 기능을 필요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스피드퍼펙트는 세탁 시간을 60% 줄이고, 에코퍼펙트는 온수 사용량을 낮춰 에너지 소비를 20% 절감할 수 있다. 지멘스 퍼펙트 드럼세탁기의 용량은 7kg이며, 가격은 165만 원에서 40% 할인한 99만 원이다.

지멘스
지멘스

지멘스의 식기세척기(모델명: SN25E230EA)는 최대 14인분까지 그릇을 닦을 수 있다. 가격은 212만 원에서 약 50% 할인한 99만 원이다. 지멘스 청소기 'Z6'의 가격은 20% 할인한 63만 5,000원이다.

지멘스 가전의 국내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화인어프라이언스 한해진 유통영업팀장은 "지멘스는 여름철 필수 가전인 세탁기, 식기세척기, 청소기 등의 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지멘스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기회이기에 주부, 신혼 부부, 1인 가구 등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