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월드컵 맞이 TV 사은행사 실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대우루컴즈(대표 윤춘기)가 5월 20일부터 6월 20일까지 한 달간, 40형 L400TV(101cm)와 42형 T420F TV(106cm)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기는 고객에 한해 경품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우루컴즈 이벤트
대우루컴즈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당 TV모델을 구매 후, 본인 블로그에 포토상품평을 작성해 이벤트 사이트(http://cafe.naver.com/thebao) 게시판 댓글란에 블로그 상품평 URL을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대우루컴즈는 최우수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을 열흘마다 1명씩 선정하여 총 3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응모 방법은 이벤트 사이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 경품은 130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홈시어터'로, 저전력 LED 천장조명과 무선 홈시어터를 일체화한 스마트 무선사운드 전자제품이다.

이벤트 적용 모델인 대우루컴즈 40형과 42형 Full HD LED TV는 178도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한 제품이다. 대기전력 0.5W의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 제품으로써, 가격은 40형과 42형 각각 30만원대 후반, 40만원대 중반이다.

대우루컴즈 관계자는 "대우루컴즈는 6월 초순 홈쇼핑 방송을 통한 TV 판매, 중순에는 50형 UHD TV 출시를 앞두고 있어, 다양한 마케팅 진행으로 소비자에게 더욱 적극적으로 다가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