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모드, 아이폰용 프리미엄 케이스도 출시한다

이문규 munch@itdonga.com

모바일 액세서리 업체 애니모드(www.anymode.com)가 아이폰용 프리미엄 케이스인 '도나마리안
(DONNA MARIANE)'을 런칭하면서 아이폰 액세서리 시장을 공략한다.

애니모드 아이폰용 케이스
애니모드 아이폰용 케이스

그간 애니모드는 삼성전자 갤럭시 제품군에 특화된 액세서리를 취급했으나, 도나마리안 라인업을 토대로 다양한 기기의 액세서리 시장에서 시장 우위를 고수하겠다는 전략이다. 참고로 도나마리안은 16세기 유럽을 대표하는 프랑스 귀부인의 품격과 멋스러움을 담아낸 패션아이템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된 브랜드다.

도나마리안은 유럽귀족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하여 패션 명품브랜드에서 애용하는 악어패턴 가죽과 타조패턴 가죽, 스와로브스키 원석을 주원료로 하여 프리미엄 브랜드로 디자인됐다. 그런 만큼 제품 설계 및 디자인에도 상당히 많은 공을 들였다. 아이폰 5/5S의 앞뒤를 보호하는 플립타입으로 모서리 부분에 프레임을 두어 외부충격으로부터 보호되도록 했고, 전면커버에 자석잠금 방식을 적용해 전면커버가 항상 닫혀 있도록 했다. 또한 잠금 버튼에는 스와로브스키 원석을 배치해 프리미엄 제품임을 강조했다.

블랙과 화이트를 기본색상으로 타조, 크로커, 일반 패턴으로 구성됐고 소비자가격은 7만 9,000원이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