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튀는 아웃도어 블루투스 스피커, '뉴드오디오 무브' 출시

2014년 4월 17일, 뉴드오디오(NudeAudio)가 휴대용 블루투스 아웃도어 스피커 '뉴드오디오 무브(NudeAudio Move)'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뉴드오디오 무브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노트북 등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무선으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 출시하는 제품은 한 손에 잡히는 초소형 사이즈 뉴드오디오 무브S, 40mm 드라이버와 Bass Port를 내장한 뉴드오디오 무브M, 2개의 풀 레인지 드라이버와 패시브 서브우퍼를 탑재한 뉴드오디오 무브L 등 총 3종이다. 그레이, 챠콜, 민트, 코랄 등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한다.

뉴드오디오 무브 블루투스 스피커
뉴드오디오 무브 블루투스 스피커

뉴드오디오 무브는 유선형 외관을 실리콘 재질로 감싸 충격 및 생활흠집 등을 방지했으며, 손에 뒤었을 때 느낌이 부드럽다. 나일론으로 제작한 코드를 통해 손잡이처럼 들거나 손목에 걸어 휴대할 수 있으며, 바닥에 내려놓을 수 없는 곳에서는 매달아 놓을 수도 있다. 또한, 최대 10m 거리까지 연결할 수 있는 블루투스 V3.0 무선 스트리밍 기술을 지원하며, 내장 리튬 이온 충전식 배터리로 한번 충전 시 최대 8시간 동안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제품 가격은 뉴드오디오 무브S 4만 9,000원, 뉴드오디오 무브M 5만 9,000원, 뉴드오디오 무브L 12만 9,000원이다.

뉴드오디오 Tom Dudderidge CEO는 "최근 소비자들은 자신의 가치와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제품을 원한다"라며, "높은 휴대성과 뛰어난 사운드, 합리적인 가격 등 뉴드오디오 특유의 디자인을 갖춘 뉴드오디오 무브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요구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뉴드오디오 무브는 이마트 애플 샵, 에이샵 등 APR 매장과 텐바이텐, 핫트랙스, 펀샵, 옥션 등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또한,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온라인 구매 시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어네이티브(A.NATIVE)의 버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