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2억 6,000만 원 상당 프로모션 실시

나진희 najin@itdonga.com

종합 헬스케어 렌탈 전문 기업 바디프랜드(www.bodyfriend.co.kr)가 대대적인 시즌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바디프랜드는 고급 승용차를 비롯한 총 1억 원 상당의 경품을 주는 '3!4!5! 고객감사 이벤트', 총 400명에게 순금 성분이 들어간 40만 원 상당의 화장품 세트를 선물하는 '온가족 감동선물 프로젝트' 등을 진행한다.

'3!4!5! 고객감사 이벤트'는 오는 5월 11일까지 홈쇼핑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라클라우드 천연라텍스 매트리스, 맘스밀 가정용 현미도정기의 상담을 신청한 사람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는 상담 신청자 중 총 131명을 추첨해 현대자동차 2014년형 그랜저 하이브리드, 바디프랜드 최고급 안마의자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23일 바디프랜드 공식 홈페이지(http://www.bodyfriend.co.kr)에서 공개할 예정이며, 품목과 모델에 관계없이 방송마다 5명을 추첨해 매달 1만 원의 렌탈료를 할인해준다.

바디프랜드
바디프랜드

총액 1억 6,000만 원의 온라인 프로모션도 펼쳐진다. '가정의달 맞이 온가족 감동선물 프로젝트'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메인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공개될 예정. 오는 21일과 22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딱 1시간 동안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탈을 신청하는 사람 중 선착순 200명씩 총 400명에게 시중가 39만 9,000원인 화장품 '스떼블랑 골드퍼펙션 앰플 세트'를 준다. 이 화장품은 24K 순금 성분을 함유했다.

바디프랜드 조경희 대표는 "거실, 부엌, 안방 등에서 가족의 건강과 행복을 책임지겠다는 마음가짐으로 파격적인 프로모션 행사를 기획했다"며 "풍성한 프로모션 혜택으로 가족에게 '힐링'을 선물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