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리츠코리아, 토익 스피킹 무료 강의 제공

이문규 munch@itdonga.com

글로벌 어학교육업체인 벌리츠 코리아(www.berlitz.co.kr)는 그룹 수업을 등록하는 수강생을 대상으로 4월 한 달간 영어 회화 및 어학시험 점수 향상에 유용한 토익 스피킹 강의 4회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벌리츠코리아
어학원
벌리츠코리아 어학원

이번 프로모션은 2~4명까지 소수정예로 구성된 그룹 수업 수강생을 대상으로 하며, 그룹 수업 수강생들은 벌리츠 코리아 삼성, 여의도, 시청 센터 중 하나를 선택하여 토익 스피킹 강의를 들을 수 있다. 강의는 각 센터의 원어민 교수부장이 약 1시간 가량 직접 진행하여, 단순 토익 스피킹 강의뿐만 아니라 실용 영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강의 요일 및 시간은 센터 별로 다르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이 되는 벌리츠의 그룹 수업은 오전 6시 45분부터 오후 9시까지 다양한 수업시간 중 개인 스케쥴에 맞추어 강의를 선택할 수 있고, 수업에 참여하는 다른 수강생과의 교류를 통한 간접학습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1:1 개인 수업보다 경제적인 가격에 벌리츠 교수법에 기반한 체계적인 영어 공부가 가능하며, 벌리츠의 트레이닝을 거친 검증된 원어민 강사의 관리를 받게 된다. 벌리츠의 교재는 일상 회화부터 비즈니스 회화까지 다양한 주제를 다루고 있어 수강생의 학습 목표에 따른 수업을 수강할 수 있다.

벌리츠코리아 시청센터 문기원 원장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상반기 취업 시즌을 맞아 영어에 대해 고민하는 취업준비생 및 대학생들이 영어 실력과 토익 스피킹 점수를 한 번에 잡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벌리츠코리아 상담 전화(1588-0584) 또는 벌리츠코리아 공식 웹사이트(www.berlitz.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