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텍, 최대 7개까지 충전할 수 있는 'UHC-700' 충전기 출시

2014년 3월 26일, IT 주변기기 전문업체 새로텍(대표 박상인, www.sarotech.com)이 휴대용 기기를 최대 7대까지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지능형 USB 멀티 충전기 'UHC-700'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 태블릿PC, 휴대용 엔터테인먼트 기기, MP3, 보조배터리, 디지털카메라 등 다양한 휴대용 기기를 최대 7대까지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또한, 36W(12/3A)의 고용량 전원 어댑터를 함께 제공해 저가 저용량 제품 대비 충전 속도가 빠르고 안정적이다.

새로텍 UHC-700 멀티 충전기
새로텍 UHC-700 멀티 충전기

UHC-700은 범용 5V(1A) USB 포트 5개, 고속 충전할 수 있는 고용량 5V(2A) USB 포트 2개를 지원한다. 특히, 이 제품은 제어 칩셋을 탑재하지 않은 일반 제품과 달리 안정성과 호환성을 높인 2개(GL888E/F)의 지능형 충전 IC를 탑재하고, 과열/과전류/과충전 보호회로를 장착해 충전을 안전하게 할 수 있다. KC, CE, FCC, UL, GS 등 세계 각국의 여러 인증도 획득했다.

새로텍 관계자는 "USB 멀티 충전기 UHC-700은 여러 디지털 기기의 충전 케이블이 제각각 달라 관리하기 불편했던 사용자에게 매우 유용한 제품"이라며, "전원을 연결하면 7개 포트에서 동시에 충전할 수 있어 여행이나 출장 등에 매우 편리하다. 개인사용자는 물론 회사, 호텔, 콘도, 커피전문점, PC방, 편의점 등에서도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UHC-700 제품 가격은 5만 5,000원이며, 새로텍 쇼핑몰(shop.sarotech.com)과 온라인 쇼핑몰(지마켓, 옥션, 11번가, 인터파크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