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앱에 관심있다면? '네이버 굿 앱 서포터즈'에 지원하세요!

안수영 syahn@itdonga.com

네이버 굿 앱 서포터즈
네이버 굿 앱 서포터즈

휴먼웍스가 네이버와 제휴해 '네이버 굿 앱 서포터즈(이하 굿 앱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24일 밝혔다.

굿 앱 서포터즈는 네이버 앱스토어와 함께 양질의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찾아내고 소개해, 국내 모바일 앱 시장을 활성화하고 모바일 트렌드를 주도하는 역할을 한다.

모집 대상은 모바일 UI/UX에 관심이 많고 다양한 분야의 모바일 앱을 즐겨 사용하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다. 앱 마켓 서비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활동 기간 동안 미션을 성실하게 잘 수행할 수 있다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굿 앱 서포터즈로 선정되면 네이버 앱스토어와 함께 매월 앱 리뷰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매월 스마트폰 요금 10만 원을 지원받으며, 출시 예정인 앱을 누구보다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다.

접수 기간은 3월 30일까지며 모집 인원은 30명이다. 합격자 명단은 앱스토리 사이트 및 네이버 앱스토어 블로그를 통해 4월 2일 발표한다.

지원 방법은 최근 다운로드한 앱에 대한 리뷰를 블로그에 작성한 뒤, 지원 페이지(http://supporters.appstory.co.kr/application)에 해당 포스트의 URL을 입력하면 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지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