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누구보다 더 빠르게"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 출시

2014년 3월 20일, 한국벨킨(대표: 김대원 지사장, http://www.belkin.com/kr/)이 iOS 및 안드로이드 기기용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벨킨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은 애플 기기에 최적화한 Boost Up 충전기와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PC에 최적화한 유니버설 충전기로 구성됐다.

벨킨 Boost Up 충전기는 애플 기기를 빠르게 충전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특히, 아이패드 에어와 아이패드 4세대의 경우 12W/2.4A의 출력으로 충전할 수 있어, 5W/1A인 일반 충전기보다 최대 40%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벨킨은 "현재 판매하는 충전기 중 가장 빠른 속도"라고 자신했다. 또한, 아이폰 5/5s, 아이팟 터치, 아이패드 미니 등도 각 기기 별 가장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다.

벨킨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
벨킨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

벨킨 Boost Up 충전기는 애플의 정품 라이트닝 칩셋을 사용하며, 애플 품질 테스트 및 MFi(Made for iPod/iPhone/iPad)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또한, 분리할 수 있는 1.2m 길이 라이트닝 케이블을 함께 제공해 편리성을 높였다. Boost Up 충전기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에 편리한 화이트 컬러의 가정용 충전기와 차량용 시거잭에 맞는 블랙 컬러의 차량용 충전기로 각각 선보인다.

벨킨 유니버설 충전기는 삼성, LG, 팬텍, 노키아, HTC 등 다양한 제조사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를 위한 제품이다. 2.1A의 출력을 지원해 1A인 일반 충전기보다 빠르게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엄격한 자체 품질 보증 테스트를 거쳤으며, 기기 보호를 위한 과전압 방지 기능 등을 갖추고 있다. 제품은 가정용 충전기와 차량용 충전기로 각각 선보인다.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1.2m의 마이크로 USB 케이블 포함 제품 또는 미포함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블랙 컬러 한가지로 출시한다.

한국벨킨 정윤경 마케팅 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벨킨 프리미엄 충전 솔루션은 벨킨의 기술력을 담아 기능과 안정성을 갖춘 제품이다. 애플 및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를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안전하게 충전할 수 있다"라며, "제품 구매 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도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