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아이패드 에어용 주변기기 3종 출시

김영우 pengo@itdonga.com

로지텍 코리아(지사장 정철교, www.logitech.co.kr)는 아이패드 에어용 주변기기 3종(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 폴리오 보호 케이스 i5)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출시된 키보드와 케이스는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하는 것은 물론 슬림 디자인으로 간편한 휴대 또한 가능하다. 키보드 제품들은 태블릿과 블루투스로 연결되며 빠르고 원활한 타이핑이 가능하도록 키 사이즈를 키운 것이 특징. 폴리오 제품은 태블릿으로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보거나, 게임을 하는데 가장 편리한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하다.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

아이패드 에어용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커버(Logitech Ultrathin Keyboard Cover for iPad Air)는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커버로 이동 중 태블릿을 보호하고, 내장된 키보드는 블루투스 무선 연결을 제공하여 간편한 타이핑이 가능하다. 특히 이 키보드는 자르기, 복사, 붙여넣기 등의 iOS 단축키를 제공한다.

자석 클립이 내장되어 있어 안전하게 아이패드 에어에 부착되며, 자석 홈에 태블릿을 적절한 각도로 거치할 수 있어 편안한 타이핑 및 스크린 터치가 가능하다. 이 제품은 마이크로 USB를 통해 충전 가능하며 완전충전 상태에서 최대 3개월간 사용이 가능하다.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

아이패드 에어용 로지텍 울트라 씬 키보드 폴리오(Logitech Ultrathin Keyboard Folio for iPad Air)는 슬림 디자인으로 아이패드 에어의 양면을 보호하며 우수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두 가지 거치 모드를 제공, 듀얼 뷰 스탠드(dual-view stand)를 통해 타이핑 시에는 수직 모드로, 콘텐츠 감상시에는 수평 모드로 아이패드 에어를 거치할 수 있으며, 시큐어락(SecureLock) 시스템을 통해 폴리오를 아이패드 에어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다. 이 제품 역시 마이크로 USB를 통해 충전 가능하며 완충 상태에서 최대 3개월간 이용할 수 있다.

폴리오 보호 케이스 i5
폴리오 보호 케이스 i5

아이패드 에어용 로지텍 폴리오 보호 케이스 i5 (Logitech Folio Protective Case for iPad Air)는 키보드가 없는 보호 케이스 제품으로 초슬림, 초경량 디자인을 자랑하면서 아이패드 에어의 앞 뒷면 모두를 보호하는 것이 특징. 부딪힘, 긁힘으로부터 아이패드 에어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방수 처리가 되어있어 액체 유입을 방지한다. 또한 시큐어락(SecureLock) 시스템으로 태블릿을 제품 프레임에 단단히 고정할 수 있도록 해주며, 수직 수평 방향 및 다양한 각도로 스탠드 뷰 조절이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