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쇼핑몰 앱토커머스, 사용자 중심으로 홈페이지 개편

안수영 syahn@itdonga.com

앱토커머스
앱토커머스

IT 전문 쇼핑몰 앱토커머스가 사용자의 편의성 향상을 위해 새로운 디자인을 적용한 신규 홈페이지를 연다.

앱토커머스는 이어폰과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폰 거치대, 액정보호필름 등 다양한 스마트폰 액세서리를 판매하며 대중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쇼핑몰이다. 또한 2채널 블랙박스와 같은 전자제품을 소셜커머스나 오픈마켓보다 저렴하게 판매해, 국내 쇼핑몰 순위에서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신규 홈페이지는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빠르고 편리하게 원하는 상품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UI와 UX를 개선했다. 또한 기존에 없던 브랜드샵 메뉴를 신설해 사용자가 선호하는 브랜드별로 제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이번 홈페이지 개선은 웹페이지뿐만 아니라 모바일도 함께 이루어져, 보다 많은 스마트폰 사용자들이 앱토커머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앱토커머스를 총괄하는 휴먼웍스 김형광 본부장은 "이번 앱토커머스 홈페이지 개편은 전적으로 사용자 편의성을 향상하는 방향으로 진행됐다. 현재는 남성 사용자가 많지만, 산뜻한 디자인과 UI/UX를 통해 보다 다양한 사용자를 만족하는 서비스로 발전하겠다"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안수영(syah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