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S, 윈도 / Xbox용 기프트카드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한국마이크로소프트(사장 김 제임스)는 윈도, 오피스 및 Xbox360 제품에 대한 브랜드 기프트카드 판매를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21일부터 시작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기프트카드란 POSA(Point Of Sales Activation)방식의 선불형 카드로 소비자가 매장에서 결재를 하는 순간, 카드 안에 있는 제품키가 활성화돼 기재된 액수만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MS 기프트카드
MS 기프트카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자사의 각종 소프트웨어 및 앱을 구매하는데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Xbox360 브랜드 기프트카드는 Xbox 360의 온라인엔터테인먼트 서비스인 Xbox Live를 이용할 수 있는 '월간 이용권'과 '기프트카드'로 구성이 돼 있으며, Xbox Live를 통해 게임,영화, TV, 음악,스포츠 그리고 소셜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홈플러스는 이번 브랜드 기프트카드 출시를 기념해, 11월 말까지 오피스 브랜드 기프트카드 구매 고객에게 무료 무선마우스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