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엠엔소프트, 한글날 맞이 한글 도메인 이벤트

김영우 pengo@itdonga.com

현대엠엔소프트(대표: 유영수 www.hyundai-mnsoft.com)가 다가오는 한글날을 맞아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SW) 지니(GINI)의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글 도메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엠엔소프트 한글날 이벤트
현대엠엔소프트 한글날 이벤트

현대엠엔소프트는 10월 한달 간 한글 도메인을 활용한 이벤트 페이지를 운영한다. 이벤트 페이지 방문 후 신규로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여 제품을 등록한 모든 사용자를 대상으로 최신 블랙박스를 비롯해 특별히 제작된 한글날 기념 시계와 티셔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현대엠엔소프트의 한글날 기념 특별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영문이 아닌 한글 도메인으로 구성된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야 한다. 한글 도메인 주소는 '지니업데이트.kr' 이며, 인터넷 주소 입력창에 해당 주소를 입력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보유 하고 있는 지니 제품의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신규 제품 구입자를 포함해 기존 지니 제품 사용자 중 시리얼 등록을 하지 않은 사용자에도 참여할 수 있다.

현대엠엔소프트 사업실 김형구 실장은 "한글날을 맞아 국내 대표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인 지니를 사랑해 준 사용자들과 함께 한글의 편안함과 우수성을 되새기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며, "제품 등록을 통해 무료 지도 업데이트 등 지니의 다양한 혜택도 누리고, 최신 블랙박스를 포함한 푸짐한 경품혜택도 챙길 수 있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