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텍, 이전 제품보다 가격 낮춘 '블랙라벨 QH2711' 모니터 출시

2013년 10월 4일, 바이텍코리아(대표 신한기, www.witechit.co.kr)가 슬림한 디자인에 멀티 입력 포트를 적용한 '블랙라벨 QH271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블랙라벨 QH2711은 이전 출시한 제품에서 DP포트만 제외한 제품으로 가격 부담을 줄인 제품이다. 스탠드 하단 전면에 위치한 바(Bar)형 스피커는 패널 뒤에 위치한 스피커보다 울림통이 넓고 길어 음량이 풍부하다. 틸트기능도 지원해 보기 각도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바이텍, 이전 제품보다 가격 낮춘 '블랙라벨 QH2711' 모니터
출시
바이텍, 이전 제품보다 가격 낮춘 '블랙라벨 QH2711' 모니터 출시

응답 속도는 6ms이며, 해상도는 2560x1440 WQHD 이다. 시야각은 상하좌우 178도까지 확대했다. HDMI, DVI, D-SUB 포트 등을 지원해 다양한 인터페이스로 연결할 수 있다. 또한, 스피커 인, 아웃포트를 통해 자체 스피커뿐 아니라 다른 스피커를 연결해 사용할 수도 있다.

바이텍코리아 관계자는 "블랙라벨 DP에 이어 선보인 블랙라벨 QH2711은 가격부담을 줄였으며, 멀티 포트를 모두 지원해 다양한 인터페이스로 연결할 수 있다. 성능과 가격 및 디자인까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