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 제 2회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with TMON' 개최

2013년 9월 25일,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우메바야시 후지오, www.nikon- image.co.kr)가 10월 19일 경기도 파주에 위치한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프'에서 제 2회 '니콘 레전드(Nikon Legend) 출사대회 with TMON'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9월 30일부터 10월 5일까지 대회 참가자 모집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출사대회는 지난 해 서울경마공원에서 실시한 출사대회에 이은 두 번째 행사다. 지난 행사는 카메라 유저와 일반 관람객 약 1,500명이 참여한 바 있다.

전문 모델을 초청해 진행하는 '포토 세션', 어린 참가자를 위해 준비한 '개그맨 정종철과 함께 하는 엄마와 아이를 위한 특강', 키즈 포토 컨테스트, 니콘 빌리지 보물찾기, 경품 추첨 등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또한, 별도로 니콘 부스를 마련해 제품 체험, 카메라 및 렌즈 렌탈 서비스 등도 제공할 예정이다. 카메라에 대한 기초 이론과 촬영 기법을 배울 수 있는 니콘 포토스쿨도 수시로 진행한다.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woth TMON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 woth TMON

약 2,0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도 마련한다. 경품은 3,630만 화소 풀프레임 카메라 'D800E'와 함께 참가자 대상 추첨이벤트를 통해 NIKKOR 렌즈, 콤팩트 카메라 COOLPIX, 미러리스 카메라 Nikon 1, 다양한 액세서리 등이다. 행사 직후 온라인에서 진행하는 8강 토너먼트 포토 콘테스트도 심사를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프로/아마추어 사용자를 비롯해 가족, 친구, 연인 등 사진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10월 5일까지 티몬 홈페이지(www.ticketmonster.co.kr) 또는 19일 현장에서 신청하면 참여할 수 있다. 행사는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한다.

니콘은 사전 참가 신청자 전원에게 도시락, 경품 추첨 응모권과 함께 3D 입체 카메라 종이 모형을 포함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참가비는 일반인(만 13세 이상) 1만 원, 어린이(만 13세 미만) 5,000원이며 포토스쿨 수강을 원할 경우, 클래스 당 1만 원이다. 포토스쿨은 복수로 신청할 수 있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김동국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니콘 레전드 출사대회는 지난 해에 이어 국내 최대 규모로 치러질 예정이며, 다양한 프로그램과 풍성한 이벤트로 꾸밀 예정"이라며, "이번 행사와 같이 더욱 많은 사람들에게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전할 수 있는 니콘이미징코리아가 되겠다"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