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 새학기 맞이 무이자 및 할인 이벤트 진행

강일용 zero@itdonga.com

델 코리아가 새 학기를 맞아 '백 투 스쿨(Back to school) 대축제'를 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9월, 10월 두 달 간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48시간 배송 및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이벤트 제품은 데스크톱인 인스피론660, 인스피론660s와 노트북인 인스피론 15R 스페셜 에디션, 인스피론 17R 스페셜 에디션, 에일리언웨어 17이다. 해당 제품 구매 시 MP3 겸용 블루투스 스피커를 함께 증정한다.

제품에 따라 별도의 추가 혜택도 있다. 인스피론660, 인스피론660s 제품 구매 고객에게는 5만원상당의 델 무선랜(N타입), 스피커, 키보드, 마우스를 제공하며, 인스피론 15R 스페셜 에디션과 인스피론 17R 스페셜 에디션 구매 고객에게는 백라이트 키보드를 증정한다.

에일리언웨어 17을 구매 할 경우 9월 한달 간 7만원 상당의 AW TACTX 게이밍 마우스를 추가 증정한다. 또 최대 33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제품 별로 쿠폰을 장바구니에 입력하면 추가할인을 해주는 혜택도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델 공식 홈페이지(http://www.dell.co.kr)를 참조하면 된다.

델 이벤트
델 이벤트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