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영화 R.I.P.D 예매권 증정 이벤트 실시

2013년 8월 6일, 에이수스 코리아(kr.asus.com)가 유령퇴치를 소재로 한 영화 'R.I.P.D. : 알.아이.피.디.'와 손잡고 듀얼 운영체제를 탑재한 컨버터블 올인원 PC 'ASUS 트랜스포머 AiO'의 마케팅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ASUS 트랜스포머 AiO는 윈도8과 안드로이드를 모두 지원하는 컨버터블 올인원PC이다. 이 제품은 두 운영체제를 동시에 탑재해 올인원 데스크톱PC 또는 18.4인치의 태블릿PC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외부 모니터를 연결해 원격 데스크톱PC 모드로 활용할 수도 있다.

ASUS 트랜스포머 AiO
ASUS 트랜스포머 AiO

에이수스코리아의 트랜스포머 AiO와 R.I.P.D.가 함께하는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8월 5일(월)부터 8월 18일(일)까지 에이수스 코리아에서 운영중인 페이스북(www.facebook.com/asuskorea)을 방문해 '좋아요' 버튼을 누르고, 함께 영화를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대상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R.I.P.D. : 알.아이.피.디.' 영화 예매권 100장(1인 2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19일(월) 에이수스 코리아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