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아이클레보 팝 레몬블랙 모델 선보여

김영우 pengo@itdonga.com

유진로봇(www.yujinrobot.com)이 자사의 2013년형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팝'에 새로운 색상을 적용한 '아이클레보 팝 레몬블랙(YCR-M05-P2)' 모델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기존 모델과 가격은 같다.

아이클레보 팝은 새로운 알고리즘 적용된 공간분석 확장주행 방식을 통해, 청소해야 할 공간과 상황을 분석하여 최적의 확장주행시스템으로 청소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 여기에 3단 블레이드, 분당 800회 이상 회전하는 나선형 브러쉬, 수명이 긴 리튬 이온 배터리를 갖췄으며 18mm의 문턱을 오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아이클레보 팝 레몬블랙
아이클레보 팝 레몬블랙

한편,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팝 레몬블랙’ 출시를 기념, 온라인 대형 쇼핑몰에서 1일(목)부터 아이클레보 팝 레몬블랙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3만원 상당의 최신 그린비 서클타프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아이클레보’ 제품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해 해당 URL과 본인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를 이벤트 참여 메일(amu@yujinrobot.com)로 전송하는 고객에게는 항균필터와 초극세사 물걸레 세트를 제공하며 사용후기 접수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6만원 상당의 풀오토자동텐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