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스트림, 여름 밤을 위한 클래식 생중계

강일용 zero@itdonga.com

한 여름밤의 무더위를 식혀줄 음악회가 모바일과 PC를 타고 실시간으로 생중계된다. 동영상 스트리밍 플랫폼 유스트림코리아(www.ustream.tv)가 오는 31일부터 광화문 올레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리는 모든 음악 공연을 생중계한다.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는 31일부터 '섬머 브리즈 콘서트(Summer Breeze Concert)'라는 여름 음악회가 2주에 걸쳐 진행되고, 주목 받는 뮤지션들의 공연이 장르 구분 없이 매월 펼쳐질 예정이다.

섬머 브리즈 콘서트의 첫번째 공연은 3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된다. 18인조 재즈 밴드인 '제이비즈 재즈 빅밴드(JBeeS JAZZ BIG BAND)'가 출연하여 정통재즈에서부터 보사, 라틴, 팝, 펑키까지 다양한 장르를 연주한다. 이어 7시 30분부터는 7월의 선택, 클래식 걸그룹인 '오드아이(ODD EYE)'와 스페셜 게스트인 피아니스트 이진욱이 무대에 오른다. 멤버 3명 전원이 첼로, 바이올린 등 클래식을 전공한 오드아이는 클래식과 대중음악의 색깔을 모두 담은 독특한 색채의 음악을 선보인다.

휴가를 떠나지 못한 도시인들을 위해 마련된 이번 공연은 특별히 광화문 올레스퀘어 야외데크에서 열려 이색적인 볼거리가 될 전망이다. 직접 현장을 찾지 않더라도 집에서 PC와 스마트폰을 통해서 여름 밤 도심 속에서 열리는 재즈와 클래식 음악회를 생생하게 즐기며 더위를 잊을 여유를 얻을 수 있다.

생방송을 보려면 PC와 스마트폰에서 유스트림 홈페이지를 방문하거나 유스트림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내려받아, 올레스퀘어 공식 채널(www.ustream.tv/channel/olleh-square)에 접속하면 된다.

유스트림코리아
유스트림코리아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