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세계육상선수권대회 공식 파트너로 참여

2013년 7월 30일, 캐논(www.canon.com)이 8월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2013 IAAF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공식 파트너로 참여하고, 다양한 활동으로 대회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캐논은 IAAF가 주관하는 세계육상대회의 공식 파트너로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총 15번의 IAAF 세계육상대회를 후원한다. 오는 8월 10일 모스크바에서 열리는 2013 IAAF 모스크바 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약 200개 국가와 지역에서 2,500명 이상의 선수들이 참여하는 국제 대회다.

캐논 프로페셔널 서비스 센터 사진
캐논 프로페셔널 서비스 센터 사진

캐논은 전세계에서 열리는 다양한 스포츠 경기에서 취재 기자들을 위해 기술 지원 및 수리 서비스뿐만 아니라 캐논의 EOS 시스템 카메라와 렌즈 대여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이번 모스크바 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캐논 프로페셔널 서비스센터를 현장에 배치하고 관련 전문가를 투입해 전세계에서 참여한 언론인과 스포츠 사진 기자들에게 서비스를 진행한다.

한편, 캐논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에 'IAAF 모스크바 세계육상선수권대회 2013 홈페이지(www.canon.com/moscow2013)'를 개설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대회 기간 동안 매일 촬영된 사진들 중 한 장의 사진을 선정해 소개하는 코너 'the Canon Photo of the Day'를 운영한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강동환 사장은 "이번 2013 IAAF 모스크바 세계육상선수권대회 지원을 통해 캐논의 광학 기술력과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캐논은 기술력과 제품을 통해 스포츠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