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X20구매하고 휴가비 받자!

양호연 yhy420@itdonga.com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마쓰모토 마사타케)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카메라 구매자를 대상으로 휴가비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X20과 함께하는 휴가비 지원 프로젝트, 60일간의 휴가'는 지난 6월 28일부터 오는 8월 26일까지 진행하며, 콤팩트 카메라 X20구매자를 대상으로 한다.

x20
x20

행사 기간내 카메라를 구매한 후 오는 8월 31일까지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www.fujifilm- korea.co.kr)에 접속해 정품 등록과 함께 구매영수증을 첨부하면 자동으로 이번 행사에 응모된다. X20 정품 등록자 전원에게 여름휴가비 SK상품권(7만원권)이 주어진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배재현 팀장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X20에 끊임없는 성원을 보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기획했다"며, "후지필름과 함께 휴가지에서 좋은 사진과 즐거운 추억을 많이 남기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후지필름 프리미엄 콤팩트 카메라 X20은 소니가 자체 개발한 1,200만 화소 2/3인치 X-Trans CMOS II 센서와 EXR 프로세서 II를 탑재해 더욱 빨라진 속도와 선명한 화질을 선보인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