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B만 꽂으면 작동하는 7.1채널 헤드셋 'SOMIC G989HD' 출시

강일용 zero@itdonga.com

디앤에스테크놀로지(dnstechnology.kr)가 USB 전력만으로 작동하는 7.1채널 헤드셋 'SOMIC G989HD'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SOMIC G989HD는 7.1채널 사운드를 지원하는 자체 사운드카드를 내장해 USB 단자만 꽂으면 전력 공급과 사운드 출력이 동시에 가능한 것이 특징. 때문에 별도의 사운드 칩셋이나 3.5mm 단자에 연결하지 않아도 된다.

SOMIC G989HD
SOMIC G989HD

이 제품은 e스포츠 전문가의 조언을 바탕으로 각종 튜닝을 더해 정밀한 사운드와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오랜 경력을 보유한 엔지니어가 음질을 조율하고 부품을 조립해 품질이 한층 뛰어나다. 또, 울트라씬 스피커를 채택해 사운드 전달능력이 뛰어나며, 독일 바이브사의 진동설계와 독립 진동체를 채택해 음 대역폭이 넓은 제품이다.

노이즈 감소 기술을 적용한 고감도 마이크로 폰을 채택해 음성채팅을 통해 상대방과 정확한 대화를 할 수 있다. 소비전력도 200mv에 불과하다.

제품 가격은 19만 8,000원이며, 구매자 선착순 500명에게 한정판 하드 케이스를 함께 증정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디앤에스테크놀로지 홈페이지(dnstechnology.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강일용(zer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