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SGP, "갤럭시S4에 슬림아머 뷰 입히세요"

윤리연 yoolii@itdonga.com

2013년 6월 26일, 슈피겐SGP가 갤럭시S4용 케이스 '슬림아머 뷰'를 출시했다. 슬림아머 뷰는 기존 자사 제품인 '슬림아머' 케이스를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이중 보호 구조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을 때 전면 커버를 닫아 본체에 고정할 수 있도록 제작해 기존 플립커버에서 발생하던 커버 들뜸 및 움직임 등의 불편함이 적다.

슈피겐SGP
슈피겐SGP

슬림아머 뷰의 전면 커버엔 상태 확인창이 달려있어 커버가 닫힌 상태에서도 시간, 배터리, 신규 메시지 등을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터치, 전화 수신, 음악 재생 등의 기능도 원활하게 사용할 수 있다.

슬림아머 뷰는 사용자가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경우 슬림아머 뷰의 전면 커버가 분리되도록 제작해 충격을 흡수하도록 했다. 케이스 내부의 양각 패턴 또한 1차적으로 충격을 흡수하는 기능이 있다. 커버를 열고 닫을 때마다 화면이 자동으로 켜졌다 꺼지는 기능도 있다.

슬림아머 뷰는 인피니티화이트(유광)와 스무드블랙(무광)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하며 가격은 4만5,700원이다.

한편, 슈피겐SGP는 슬림아머 뷰 출시를 기념해 네이버 럭키투데이(shop.naver.com/spigen)에서 본 제품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5% 할인 혜택과 함께 '슬림아머 뷰 1+1' 이벤트를 오는 7월 7일까지 진행한다.

글 / IT동아 윤리연(yoolii@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