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주부 체험단을 찾습니다"

양호연 yhy420@itdonga.com

소니코리아(대표 사카이 켄지, www.sony.co.kr)가 오는 7월 5일까지 방수 프로젝터 핸디캠 HDR-GWP88(이하 GWP88) 주부 체험단을 모집한다. GWP88 체험단은 사진 및 영상 촬영을 좋아하는 총 10명의 주부 블로거를 선발해 약 5주동안 GWP88의 특장점을 체험한다. 체험은 다채로운 미션 프로그램이 주어지며, 참가자에게 소정의 활동비를 제공한다.

GWP88
GWP88

뿐만 아니라, 우수한 활동을 펼친 체험자는 GWP88 제품을 비롯해 초경량 풀 HD 콤팩트 핸디캠 HDR-CX280, 15만원 상당의 블루투스 스피커 등을 추가 경품으로 받을 수 있다.

소니 GWP88 주부 체험단은 블로그를 운영하는 주부 및 육아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체험단에 참가하려면,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www.stylezineblog.com)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www.sony.co.kr/store)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한 후 지정된 메일로 전송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10인의 블로거는 오는 7월 10일 소니코리아 공식 블로그 및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GWP88은 소니만의 독보적인 디지털 이미징 기술력을 통해 하이엔드급 성능과 내구성, 실용성이 한층 강화된 방수 프로젝터 캠코더"라며, "이번 GWP88 주부 체험단은 바캉스 시즌을 맞아, 수영장이나 워터파크, 계곡, 캠핑장 등 다양한 장소에서 GWP88의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