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스마트폰에서 무료 메시지를 즐기자 - ‘엠앤톡 1.05’ 출시

2_.jpg
2_.jpg

인포뱅크는 메시징 애플리케이션 ‘엠앤톡(m&Talk)’을 업그레이드한 ‘엠앤톡 1.05’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엠앤톡 1.05는, 스마트폰 OS가 아이폰 OS이거나 안드로이드 OS 또는 윈도우 모바일 OS 중 어느 것에 해당되더라도 거의 모든 스마트폰 OS에서 서로 무료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이 없는 사용자도 사용할 수 있는 웹 버전 역시 배포하고 있다. 엠앤톡 홈페이지에서 엠앤톡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하면, 웹에서 스마트폰 사용자와 무료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으며, 송수신한 메시지를 관리할 수도 있다.

4.jpg
4.jpg
엠앤톡 1.05에는 새로운 편의기능도 추가되었다. 메시지를 손으로 쓰는 ‘스크리블’ 기능과 사진 전송, 대화친구 검색 및 스킨 설정 기능이 추가되었고 메시지를 주고받던 상대에게 바로 전화를 걸 수도 있다. 그 밖에도 메시지 잠금, 발신자 표시 설정, 메시지 개별 삭제 등 이용자 사생활 보호를 위한 여러 기능도 포함되었다.

인포뱅크 안성진 서비스기술연구소장은 “업그레이드된 엠앤톡 출시로,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뿐만 아니라 윈도우 모바일폰과 웹에서도 서로의 플랫폼에 구애받지 않는 무료 메시지 교환이 가능해졌다”며, “앞으로 사용자가 어떤 플랫폼을 선택하더라도 엠앤톡 하나로 모든 커뮤니케이션이 완성되도록 서비스하겠다”라고 밝혔다.

더 자세한 내용은 엠앤톡 홈페이지(www.mntalk.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권명관(tornados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