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닉글로리, 2013 보안 컨퍼런스 성황리에 마쳐

김영우 pengo@itdonga.com

유∙무선 통합 보안 솔루션 전문기업인 (주)코닉글로리(대표이사 조명제 www.kornicglory.co.kr)가 지난 7일부터 9일까지 3일간 부산, 대전 그리고 서울에서 '코닉글로리 시큐리티 컨퍼런스 2013'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10일 밝혔다.

코닉글로리
코닉글로리

본 행사는 5월 7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부산노보텔앰배서더 그랜드볼룸에서, 8일에는 대전 유성호텔 킹홀에서, 9일에는 서울 역삼GS빌딩 아모리스홀 에서 개최되었다. 400여개 기관, 기업등과 700여명이 참석하여 유∙무선 통합 보안과 무선침입 방지시스템인 'AIRTMS'에 대한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코닉글로리 조명제 대표이사는 "코닉글로리 시큐리티 컨퍼런스 2013을 통해 보안 및 네트워크 장비 전문회사로의 도약은 물론 자체 보안솔루션과 네트워크 장비를 소개하고자 한 의도가 정확하게 반영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며 "성원에 힘입어 유, 무선보안 시장의 흐름을 선도적으로 이끌고 네트워크전문기업으로서의 확실한 입지구축에 이어 유∙무선 통합 보안시장에서도 최고기업이 될 토양이 마련된 것으로 본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