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신제품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양호연 yhy420@itdonga.com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 강동환, www.canon-ci.co.kr)이 오는 5월 3일부터 12일까지 강남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커피스미스에서 신제품 'EOS 100D'와 '파워샷 N'을 체험해볼 수 있는 팝업스토어를 개설한다. 팝업스토어 내에는 EOS 100D와 파워샷 N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터치 엔 트라이(Touch & try) 존이 마련되며, 행사 기간 동안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마련할 계획이다.

캐논 팝업스토어
캐논 팝업스토어

1층 테라스에는 세계에서 가장 작은 DSLR 카메라인 EOS 100D의 무게를 맞추는 'Guess What, EOS 100D?' 이벤트를 진행한다. 가지고 있는 소지품을 최대 5개까지 저울에 올려 EOS 100D의 무게와 가장 가까운 참가자에게는 커피스미스 아메리카노 음료권이 제공된다. 쿠폰은 매일 250명에게 한정 증정될 계획이다.

2층에서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한다. 테이블에 배치되어 있는 EOS 100D와 파워샷 N으로 촬영한 사진을 캐논 포토프린터 '셀피 CP900'로 즉석 인화 후, 개성 있는 포토프레임에 끼워 제공할 계획이다.

팝업스토어의 현장 후기 포스팅을 올리는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현장에서 EOS 100D와 파워샷 N의 제품 사진 및 체험 소감을 캐논 기업 페이스북에 마련된 '캐논-팝업스토어' 이벤트 페이지에 포스팅하면 된다. 포스팅 결과를 현장 진행요원에게 확인 받으면 소정의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매장 운영 마감 시간까지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포스팅을 올린 참가자에게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1일 숙박권 및 CGV 용산 골드클래스 영화관람권이 주어진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차장은 "이번 신제품 팝업스토어는 EOS 100D와 파워샷 N에 어울리는 젊은 고객들을 직접 찾아가 소통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팝업스토어에서 캐논 신제품의 매력과 함께 사진 촬영의 즐거움을 느껴가길 바란다"고 밝혔다.

글 / IT동아 양호연(yhy420@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