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존, 지능형 PC 견적 서비스 'PC LOUNGE' 오픈

김영우 pengo@itdonga.com

컴퓨터 전문 쇼핑몰 컴퓨존(대표 노인호, www.compuzone.co.kr)은 자체 브랜드인 아이웍스PC부터 브랜드PC, 온라인견적 서비스까지 모든 종류의 데스크탑PC를 쉽고 정확하게 한눈에 볼 수 있는 'PC LOUNGE' 를 오픈했다고 전혔다.

컴퓨존
컴퓨존

이번 오픈한 PC LOUNGE는 구매 유형에 맞는 PC카테고리 구분과 견적 서비스 등 소비자가 어려워 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상세하고 재미있는 설명을 포함하여 구매에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좋은 정보도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능형 견적, 게임별 추천 PC 등 개인에 맞는 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어서 PC를 구매할 고객들이 쉽게 본인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다.

컴퓨존 기획부 김대호 과장은 "PC에 대해 잘 모르는 고객부터 하이엔드 유저까지 컴퓨터를 구매할 때 좀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PC Lounge를 기획하였다"며, "고성능, 저전력, AS, 게임 등 PC를 구매할 때 기준이 될 수 있는 모든 요소들을 고려하여 고객님들이 더욱 합리적인 구매를 하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http://www.compuzone.co.kr/pc_lounge/lounge_main.ht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컴퓨존은 원활한 배송을 위해 택배 거래사인 CJ대한통운 외에 한진택배와 거래계약을 체결했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이로 인해 주문 시 고객이 원하는 택배사를 선택 할 수 있게 되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