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갤럭시S4 19일 자정부터 예약 가입 실시

SK텔레콤이 삼성전자 '갤럭시S4'의 출시를 앞두고, 19일 자정부터 1만 명 사전 예약가입을 진행한다. 갤럭시S4는 옥타코어 프로세서와 5인치 풀HD 슈퍼아몰레드+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삼성전자의 전략 스마트폰이다.

SK텔레콤의 갤럭시S4 온라인 예약가입은 온라인 공식 대리점 T월드샵(www.tworldshop.co.kr)에 접속해 신청하거나, 휴대폰에서 수신자 *1111로 원하는 색상(블랙, 화이트)을 적어 문자 메시지를 보내면 된다.

sk텔레콤 ci
sk텔레콤 ci
예약차수가 확인되면 T월드샵에서 신청서를 작성하고 대리점 방문 또는 택배 수령을 선택한다. 온라인 예약가입 고객 전원에게 5만 9,000원 상당의 예약 선물(S뷰 커버)을 제공한다.

전국 공식인증 대리점에서 19일부터 갤럭시S4 정식 출시일 전까지 오프라인 예약가입 신청도 가능하다. 오프라인 예약은 인원 한정이 없다.

더불어 5월 말까지 갤럭시S4 가입자 전원에게 모바일 IPTV 'B tv모바일' 무료 이용 혜택(7월 말까지), T월드샵 'S4 고객 전용관’ 내 삼성 정품 액세서리 30% 할인 혜택 등을 준다.

SK텔레콤은 5월부터 '착한 기변' 혜택을 강화하고, 갤럭시S4도 대상 모델로 포함할 예정이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