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폰 '떠나자! 서울에서 50분, 봄맞이 여행 특별전' 실시

소셜커머스 기업 그루폰이 '떠나자! 서울에서 50분 봄맞이 여행 특별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특별전은 오는 16일까지 진행한다. 가평, 춘천, 대부도, 헤이리 등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서울 근교 나들이 명소를 선보인다. 그루폰은 지역별 숙박 이용권, 가평 수상레저 이용권, 대부도 낚시 이용권, 헤이리 인근 테마파크 이용권 등 지역별 레저 상품을 최대 59% 할인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가평 펠리스 펜션, 클럽아일랜드 펜션 등 다양한 테마의 스파 펜션 8곳의 하루 숙박료는 4만 9,000원이다. 애니캠핑카 이용권은 5만 원대부터 시작한다. 번지점프, 모터보트 등 수상레저상품은 2만 2,000원이다.

대부도 영흥바다낚시터 이용권과 배낚시 전문 미경호 체험권도 각각 33%, 25% 할인한 4만 원대, 3만 원대에 제공한다. 탄도항 일몰 여행권도 1만 원대다.

그루폰 조재익 여행/레저 영업담당 이사는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서울 근교의 명소를 선정해 이번 특별전을 마련했다"며, "그루폰을 통해 연인, 가족과의 알뜰한 힐링 타임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글 / IT동아 나진희(najin@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