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인텔, LTE 내장 컨버터블PC 체험행사 열어

김영우 pengo@itdonga.com

KT(회장 이석채, www.kt.com)와 인텔코리아(사장 이희성, www.intel.co.kr)는 이동통신모듈을 탑재해 출시 예정인 삼성 아티브(ATIV)와 HP 엘리트패드(Elite pad) 900 등 인텔 아톰 기반 윈도8 컨버터블PC 2종을 체험할 수 있는 행사를 서울 타임스퀘어에 위치한 CGV영등포에서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운영한다고 밝혔다.

LTE 내장 PC
LTE 내장 PC

이 제품들은 KT의 LTE 또는 HSPA+ 모듈이 탑재돼 별도의 단말기 없이 바로 인터넷에 접속할 수 있으며, 인텔의 아톰 저전력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빠른 속도의 무선인터넷 서비스를 오랫동안 이용할 수 있다.

LTE와 HSPA+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삼성 아티브는 757g의 가벼운 무게와 9.9mm의 얇은 두께, 13시간 지속되는 배터리 성능 등으로 높은 휴대성을 제공하고, 상황에 따라 키보드 도킹을 통해 노트북처럼 사용이 가능한 컨버터블PC다.

HSPA+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HP의 엘리트패드(Elite pad) 900 역시 평소에는 태블릿PC처럼 본체만 들고 다니다가 필요한 경우 키보드와 결합해 사용이 가능하며, 630g의 가벼운 무게와 2GB 메모리, 64GB SSD를 탑재하여 다양한 업무에 사용이 가능하다.

체험행사를 방문한 고객에게는 기념품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 참여를 통해 CGV 영화 관람권을 받을 수 있다.

글 / IT동아 김영우(pengo@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