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티, 에셋스토어 할인 행사 진행

이문규 munch@itdonga.com

멀티플랫폼 2D/3D 게임엔진과 에디터를 제공하는 유니티 테크놀로지스(Unity Technologies, http://unity3d.com)는 이달 31일까지 유니티 에셋스토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에셋스토어 할인 행사는 '에셋스토어 매드니스 세일(Asset Store Madness Sale)'라는 이름으로 유니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셋스토어에서 판매되는 에셋 중 인기 있는 제품에 대해 최대 5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고로 에셋은 유니티 엔진으로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때 신속하게 활용할 수 있는 기능 모음이다.

유니티 에셋스토어에는 수많은 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들이 제작한 리소스가 무료 제공 또는 판매되어, 프로그램을 모르는 아티스트나 디자인을 모르는 개발자들이 좀 더 편리하게 작품을 만들 수 있도록 도와준다. 에셋스토어는 현재 3,000개 이상의 무료와 유료 에셋이 등록되어 있다.

자세한 내용은 유니티 공식 홈페이지 에셋스토어 항목(http://korea.unity3d.com/content/content.php?cont=assetstore_main)과 4월 11일, 12일 진행되는 개발자 캠프인 '유나이트 코리아 2013(Unite Korea 2013)'의 관련 세션 참관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글 / IT동아 이문규 (munch@itdonga.com)

IT동아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Creative commons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의견은 IT동아(게임동아) 페이스북에서 덧글 또는 메신저로 남겨주세요.